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대리 설레게 하는 IT 가전업계 바캉스 마케팅 봇물

뉴스/IT/과학

by 위클리포스트 2012. 7. 14. 13:18

본문

이벤트 응모하고 여행권에 휴가용품까지”
김대리 설레게 하는 IT 가전업계 바캉스 마케팅 봇물
■ 휴가철 앞두고 바캉스 준비를 돕는 여행권, 휴가용품 등 휴가지원 이벤트 다양해 
■ 경기 영향으로 알뜰한 휴가 방법 찾는 고객들에게 인기
                                                                                      
[인사이드=뉴스] 얼마 전 한 포털 사이트에서 올 여름 휴가에 대한 설문에서 응답자 절반가량이 국내에서 휴가를 보낼 예정이라고 답했다. 휴가일에 대한 질문도 절반이상이 3일 이내로 응답했다.
 
이처럼 경기의 영향으로 알뜰한 바캉스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IT 가전업계의 여름 휴가 지원 이벤트가 봇물을 이루고 있다.
 
특히 폭염이 예상되는 올 여름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북극, 뉴질랜드 등의 시원한 피서지로의 여행권, 휴가용품 등 다양한 경품을 내걸고 휴가철을 알뜰 바캉스족을 유혹하고 있다.


(사진=OPQR)
 
무더위 날리는 시원한 휴가지원, 북극으로 떠나자! LG 휘센 북극여행 프로모션 LG전자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휘센 에어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북극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LG전자는 오는7월 31일까지 ‘LG 휘센 썸머 페스티벌’을 통해 고객들이 여름을 맞아 무더위를 날릴 수 있도록 북극의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는 알래스카로의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 대상은 7월 20일까지 휘센 에어컨의 인기 모델인 ‘손연재 스페셜’을 구매한 고객 중 7월 내 설치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쌍(10명)에게 미국 알래스카 여행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응모를 원하는 구매 고객은 제품을 설치 한 후 넘버원 휘센 닷컴(www.no1whisen.com)의 이벤트 페이지에 제품 정보를 등록하면 된다. 응모 후 자신의 SNS를 통해 댓글을 달면 당첨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주유권, 워터파크 입장권, 그늘막까지 휴가용품 쏜다! 한국엡손 쏘쿨한 여름이벤트 한국엡손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7월 한 달간 고객들의 휴가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위해서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행사 모델인 엡손 프린터, 스캐너 제품을 구입하고 구매 사이트에 상품평을 작성 한 뒤 엡손 홈페이지를 방문해 이벤트에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최대 2만원의 휴가지로 이동할 때 유용한 주유상품권이 지급되며, '베스트 상품평'에 선정된 1명에게는 오션월드 입장권 2매가 주어진다. 또 L200과 L800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특별히 5만원 상당의 코베아 텐트형 그늘막을 제공한다.
 
공모전 홍보만 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300만원까지, 아이템매니아 여름휴가비 지원 이벤트 온라인 포털 아이템매니아는 ‘아이템매니아 청년벤처 CEO 공모전’ 개최를 기념해 ‘여름휴가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템매니아 회원 및 비회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 중 홍보 활동점수가 가장 높은 3명에게 각각 300만 원, 200만 원, 100만 원의 휴가비를 각각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공모전 홈페이지와 배너를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하면 된다.
 
200km/h 이상의 스피드를 즐길 수 있는 여행권, 올레 'FAST vs WARP 에피소드 콘테스트' KT는 추첨을 통해 육/해/공에서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스피드 체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FAST vs WARP 에피소드 콘테스트’는 LTE WARP 캠페인 사이트(warp.olleh.com)에서 진행 중이다. LTE WARP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 후 ‘FAST vs WARP 에피소드 콘테스트’에서 일상 생활 속 FAST와 WARP의 상황을 한 줄 에피소드로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시속 200km 속도의 스카이다이빙을 체험할 수 있는 뉴질랜드 여행권(2인), 시속 240km 스피드의 ‘포뮬러로사’를 경험할 수 있는 두바이 여행권(2인), 체감속도 300km에 육박하는 ‘리바페라리’ 요트 탑승권(5인)을 증정한다.
 
LG전자 관계자는 “올해는 경기의 영향으로 휴가를 알뜰하게 보내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어 업계의 휴가지원 이벤트가 인기를 얻고 있다”며 “고객들이 이 같은 이벤트를 잘 활용해 실속 있는 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