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씨엘바이오, 3가지 기능의 초간편 올인원 샴푸 출시

뉴스/라이프

by 위클리포스트 2018. 11. 29. 00:54

본문



씨엘바이오, 3가지 기능의 초간편 올인원 샴푸 출시
"1분이면 찰랑찰랑 부드러운 머릿결로 변신"




[2018년 11월 28일] - 씨엘바이오(대표 최종백)가 올인원 기능성 샴푸를 28일 공식 출시했다.

씨엘바이오 올인원 샴푸는 샴푸는 물론 린스, 트리트먼트, 에센스 기능 등 헤어케어의 모든 것을 하나로 담은 기능성 샴푸로, 탈모예방, 두피케어, 손상된 모발케어 효과를 내세웠다.

CL균사체 배양액과 라반딘, 리씨열매, 베르가모트, 페퍼민트, 라벤더, 탄제린껍질 등 18가지 천연유래 오일이 함유돼, 미세먼지, 스트레스, 잦은 염색, 드라이, 자외선노출, 유해성분에 노출된 모발과 두피를 케어해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식약처 인증 기능성 샴푸라는 것.

샴푸만 해도 린스-트리트먼트-에센스 효과를 얻을 수 있고, 전문헤어샵에서 관리받은 것 같이 찰지고 부드러운 머릿결로 바꿔준다는 것이 제조사 측 주장이다.

또한 트리에탄올아민, 인공향료, 타르색소, 동물성원료, 실리콘 등 두피건강과 인체에 해로운 13가지 유해성분이 없어 임산부나 영유아는 물론 성장기 청소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13無 안심제품이라고 덧붙였다.

씨엘바이오는 일본의 해외직구 쇼핑몰인 유업닷컴과 국내는 씨엘플러스와 오픈마켓, 자체 유통망을 통해 공급할 예정이다. 가격은 3만7천원(300ml)으로 정해졌다.

최종백 씨엘바이오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씨엘바이오 올인원 샴푸'는 탈모예방, 두피케어, 손상된 모발케어를 위해 개발한 프리미엄 명품샴푸"라며 "샴푸만으로도 부드럽고 찰랑이는 머릿결로 변신할 수 있고, 모발도 건강하게 지킬 수 있어 2030세대의 머스트해브아이템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cinetique@naver.com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