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공, rapoo VPro 게이밍마우스 마우스패드 증정 프로모션 진행

뉴스/IT/과학

by 위클리포스트 2018. 10. 31. 22:22

본문


[2018년 10월 31일] - "오프라인 지정매장 rapoo VPro 게이밍마우스 구매 시 게이밍 장패드 증정"

해외 IT디바이스 공급 및 유통 기업 이공(대표 이공)이 rapoo VPro 게이밍마우스 오프라인 판매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지정판매점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게이밍장패드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중국 내 컴퓨터주변기기 상위권을 석권하고 있는 rapoo 브랜드는 2009년 이후 매년 독일 IF 디자인상을 수상 및 독일을 포함한 전세계 120여명의 엔지니어를 통해 제품을 선보여왔다. 자체 소유 주변기기(무선통신) 생산공장에서 월 7백만개 이상의 생산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공 마케팅 담당자는 “미약하지만 오프라인 판매매장 프로모션을 시작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향후 프로모션 규모나 기간, 지원 매장수를 더욱 확대하여 어디서나 경험해보고 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rapoo VPro 구매환경을 국내에 확립할 것이며, 이번 행사가 오프라인 판촉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이공은 IT기기 전문 수입 유통기업으로 전세계 컴퓨터주변기기 생산 탑클라스, 중국 점유율 1위인 라푸 브이프로(rapoo® VPro)와 PC쿨링 전문회사 알스아이(alseye®)사의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By 김미리 에디터 milkywaykim23@gmail.com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