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브라, 한국에 첫 번째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뉴스/IT/과학

by 위클리포스트 2018. 2. 6. 09:21

본문


- 자브라 플래그쉽 스토어 한국에 상륙
- 트루와이어리스, 뮤직, 스포츠, 통화, UC, 스피커폰 및 컨택센터 등 개인 및 비즈니스 고객군을 모두 만족 시켜줄 원스톱 사운드 체험 장소
- 방문 구매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른 푸짐한 경품 및 선착순 사은품 제공


[2018년 02월 06일] – “자브라의 프리미엄 사운드를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직접 체험하세요!”

150년 전통의 덴마크 커뮤니케이션 및 사운드 솔루션 개발 기업인 GN그룹의 자브라(Jabra)가 오는 22일 용산에 국내 첫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자브라 플래그쉽 스토어는 음악 감상 및 음성 통화, 스포츠, 비즈니스 등에 최적화된 자브라의 모든 라인업이 준비되어 풍부한 사운드를 경험하고 싶은 일반 소비자들은 물론 비즈니스 생산성 향상을 위한 오디오 솔루션을 찾는 비즈니스 유저에게 다채로운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생생하고 깨끗한 사운드 및 통화 품질을 제공하는 신제품 ‘자브라 엘리트’ 시리즈부터 편안한 착용감으로 스포츠 활동에 적합한 ‘자브라 스포츠’ 시리즈, 뛰어난 소음 차단 기능으로 사무 능률을 높여주는 ‘자브라 이볼브’ 시리즈 등 일반 소비자를 위한 자브라의 차별화된 다양한 헤드폰/이어버드 제품군들이 완비돼 있으며 자유롭게 청음이 가능하다. 특히, 시장을 선도하는 자브라의 트루 와이어리스 신제품 라인업을 먼저 체험 해 볼 수 있다.

또한, 컨택센터(CC) 및 통합 커뮤니케이션(UC) 등 업무 생산성 향상을 위해 비즈니스용 제품을 찾는 고객도 구매 전에 기업의 특성에 맞는 최적의 제품으로 안내 받을 수 있다. 특히 탁월한 음질 및 뛰어난 보안을 자랑하는 자브라 무선 헤드셋인 ‘프로 920’, Push To Talk 무전기용 헤드셋, 택배기사용 헤드셋과 더불어 컨퍼런스 스피커폰 등 모든 자브라의 제품을 직접 시험해 보고 고를 수 있다.

마크 레이(Mark Leigh) 자브라 아시아태평양 사장은 “한국은 자브라의 중요한 전략 시장이라는 인식과 오디오 솔루션에 대한 150년 이상의 전통 및 기술에 대한 자부심을 기반으로 한국에 첫 플래그쉽 스토어를 용산에 오픈하게 됐다”라며 “이번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을 통해 자브라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프리미엄 사운드를 청음해 볼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자브라는 용산 플래그쉽 스토어를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비주류가 만드는 B급 저널, 위클리포스트 / 김현동 에디터 cinetique@naver.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