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이수스(ASUS), 게이밍 키보드 ROG CLAYMORE 라인업 강화

뉴스/IT/과학

by 위클리포스트 2018. 1. 17. 10:59

본문


[2018년 01월 17일] - 에이수스코리아(ASUS)가 공식유통사인 제이웍스코리아를 통해 모듈 방식 기계식 키보드 ASUS ROG CLAYMORE의 추가 라인업을 국내에 출시한다. 앞서 론칭한 적축 모델에 이어, ASUS ROG CLAYMORE(갈축) 및 텐키리스형(Tenkeyless)의 ASUS ROG CLAYMORE CORE(청축)을 추가한 것.

컴팩트한 키보드를 원하는 유저들을 위한 CLAYMORE CORE(청축) 제품은 경쾌한 키감을 기반으로 화려한 커스터마이징을 위한 AURA SYNC를 지원해 ASUS ROG 메인보드나 그래픽카드 또는 마우스 등과 함께 연동해 다양한 LED 효과를 사용자의 편의에 맞게 설정이 가능하다.

ROG 모든 제품에서 만날 수 있는 Aura Sync LED 라이트닝 옵션은 ROG CLAYMORE에도 적용 된다. ASUS ROG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및 그 외 제품 사용시 다양한 LED 효과를 연동 해 사용자의 편의에 맞게 개인 설정이 가능하다.

ASUS ROG CLAYMORE 갈축 영문판의 정식 출시 가격은 299,000원이며, CLAYMORE CORE 청축은 209,000원이다.

ASUS ROG CLAYMORE의 담당자는 “이번 라인업 추가를 통해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원하는 국내 게이머들에게 ASUS 제품과의 다양한 조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키에 따른 선택으로 보다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비주류가 만드는 B급 저널, 위클리포스트 / 김현동 에디터 cinetique@naver.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