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IT/과학

마이크로닉스, PC방 최적화 케이스 Frontier H100 출시


[2017년 7월 11일] - 컴퓨터 기기 및 일체형PC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 (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PC방 등의 환경에서 최적화된 사용성을 제공하는 신제품 PC 케이스 ‘마이크로닉스 Frontier H100’을 신규 출시한다.

신제품 Frontier H100은 마이크로닉스의 디자인 컨셉 중 하나인 미니멀리즘 스타일의 깔끔하면서 고급스러운 전면 디자인을 갖췄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함에 부드러운 곡선과 하이그로시로 뛰어난 외관 심미성을 가졌으며 상단부의 전원, HDD LED는 PC 상태를 직관적으로 표현하면서 LED 연출의 멋스러움도 느낄 수 있다.


▲PC방 등의 대규모 사용 환경에 최적화된 신제품 마이크로닉스 Frontier H100


자주 사용하는 전원 버튼과 USB 포트, 헤드셋/마이크 포트들은 모두 상단에 집중 배치하여 사용 편의성을 높였으며 사용이 잦은 전원 버튼은 두 개를 구성해 한쪽 버튼이 고장나더라도 다른 쪽 버튼을 이용해 PC가 멈추지 않게 운용할 수 있다.

미들타워 크기로 넉넉한 내부 조립 공간을 제공하며 최장 305mm 길이의 고성능 그래픽카드를 장착할 수 있으며, 좌측 패널에 자물쇠 고정 기능이 기본 제공되고 후면 키보드/마우스 고정 걸쇠도 준비되는 등, 도난 방지 기능도 충실히 갖췄다.

PC 방 등의 환경에 최적화된 마이크로닉스 Frontier H100 제품은 7월 11일 정식 출시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www.micronic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얼라이언스 / 위클리포스트 김현동 에디터 cinetiqu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