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크, 내추럴 소재 프리미엄 스마트기기 가방 출시

뉴스/IT/과학

by 위클리포스트 2012. 8. 15. 16:34

본문

부크, 내추럴 소재 프리미엄 스마트기기 가방 출시

+ 부크 맘바(Mamba) 시리즈, 주트(황마)를 활용해 여름철 쾌적함 제공
+ 노트북 가방부터 슬리브형 가방, 아이패드 케이스까지 스마트 기기용 제품 대거 출시
+ 캐주얼부터 비즈니스룩까지 2030 어반 스타일 연출에 안성 맞춤

[인사이드=뉴스] 프리미엄 노트북 가방 브랜드 부크(Booq)가 자연에서 찾은 천연 섬유로 만든 신규 스마트기기용 가방 ‘맘바(Mamba)’ 시리즈를 출시한다.

부크가 이번에 출시한 맘바 시리즈 프리미엄 가방들은 ‘주트(jute)’라는 독특한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 쾌적함과 구김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맘바’ 시리즈 가방은 심플하면서도 도시적인 디자인을 채택하여 일상적인 캐주얼룩에서부터 직장인들을 위한 비즈니스룩까지 활용도가 높다. 특히 주트 소재 특유의 거칠지만 세련된 느낌은 20~30 대 남성들의 어반 캐쥬얼 스타일링 연출에 적합하다. 

부크의 ‘맘바’ 시리즈는 노트북을 담을 수 있는 백팩인 ‘데이팩’, 메신저백인 ‘커리어’, 슬리브백인 ‘슬림’과 아이패드 케이스인 ‘슬리브’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제품에 따라 49,000원에서 129,000원대 이다.

천연 섬유 소재인 주트는 마의 일종인 황마라고도 불리며 일반적으로 저가 브랜드의 가방류에서 흔히 사용되는 나일론(합성섬유소재)과는 달리 고가 브랜드에서 사용되는 소재이다. 주트는 나일론 소재와는 달리 흡습성과 통기성이 우수해 쾌적한 감촉을 준다. 또한 특유의 높은 열 전도성으로 신체 접촉면의 열을 쉽게 분산시켜 시원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어 땀과 습기가 많은 여름철에 최적의 소재로 손꼽히고 구김이 적어 가방의 최초 원형을 잘 보존시켜 준다.

부크는 특수한 소재를 활용하고 사용자의 요구에 맞춘 디자인이 강점인 프리미엄 스마트기기 가방 브랜드이다. 다양한 하이엔드 노트북 가방 제품 라인을 중심으로 단순한 가방이 아닌 사용자의 아이디어의 보호를 위한 이상적인 솔루션 제시한다. 

부크의 ‘맘바’ 콜렉션은 국내 공식 파트너인 이도컴퍼니(대표 전범준)의 온라인 쇼핑몰 ‘스마트캔디(http://www.smartcandy.co.kr/)’와 주요 온라인 쇼핑몰,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프리스비, 에이샵, 커시어지 매장에서 오는 8월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