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벤큐, 2월 한달 간 모니터 구매시 추가 선물 증정

뉴스/IT/과학

by 위클리포스트 2019. 2. 6. 23:02

본문



벤큐, 2월 한달 간 모니터 구매시 추가 선물 증정
벤큐 모니터 구입 후, 포토후기 작성한 모든 구매자 대상




[2019년 02월 06일] -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가 벤큐 모니터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대표 정재윤)와 함께 2월 한달 간 자사의 모니터 구매자를 대상으로 모바일 문화상품권과 눈이 편안한 벤큐 모니터를 증정하는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포토후기 이벤트는 벤큐 모니터 전 라인업을 대상으로 모니터를 구입하고 사진을 포함한 구매 후기를 작성하면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가 주어지며, 포토후기 우수리뷰로 선정된 3명에게는 각각 게이밍 모니터와 전문가용 모니터, 아이케어 모니터 (XL2720, PD2500Q, GW2760HL) 가 지급된다.

1등 경품으로 지급되는 벤큐 게이밍모니터 XL2720은 144Hz 주사율에 1ms(GTG) 응답속도로 eSports 배틀그라운드 경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제품이며, 2등 경품인 전문가용 모니터 PD2500Q는 25인치 QHD 고해상도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제로베젤의 깔끔한 디자인에 DP 아웃 단자가 있어 손쉽게 화면을 복제할 수 있다.

또한 디자이너를 위한 다양한 기능과 모니터 높낮이, 좌우 위아래 이동이 가능한 멀티스탠드 기능, 아이케어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장시간 모니터를 보는 디자이너 및 직장인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3등 경품인 GW2760HL은 기존의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과 달리 청색광은 차단하면서도 색상이 변하는 것을 방지해 주는 ‘로우블루라이트플러스’ 기능이 탑재되어 아이케어에 특화된 제품이다.

벤큐코리아 마케팅 팀 이상현 팀장은 “매월 진행하는 포토후기 이벤트지만 기해년 설을 맞아 게이밍 모니터부터 전문가용, 아이케어 모니터까지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며 “1등 경품으로 지급되는 XL2720 게이밍 모니터는 최근 2200호점을 돌파한 벤큐 XL ZONE PC방에도 가장 많이 구비되어 있는 제품으로 FPS게임 매니아라면 이번 포토후기에 참여해서 꼭 선물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