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이크로닉스, ARGB 감성 미들타워 PC케이스 L1, L2 출시

뉴스/IT/과학

by 위클리포스트 2018. 12. 23. 14:49

본문



마이크로닉스, ARGB 감성 미들타워 PC케이스 L1, L2 출시
이커머스, AI 기업이 직면한 데이터 침해 문제 해결 위해




[2018년 12월 22일] -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이하 마이크로닉스, 대표 강현민)가 ARGB LED 라인을 적용 미들타워 PC케이스인 마이크로닉스 L1(이하L1), 마이크로닉스 L2(이하 L2) 제품을 출시했다.

L1은 사이드 강화유리 패널을 적용한 미들타워 케이스로 전면과 내부 ARGB 쿨링팬의 모드 변형이 특징인 ARGB케이스다. L1은 유저의 시각적인 편의를 높이는 LED 컨트롤을 적용해 총 17가지로 ARGB를 동작을 변경 가능하다. 기본 제공되는 후면 120mm ARGB 팬 또한 마찬가지로 동기화로 움직인다.

블랙, 화이트 등 2가지 색상으로 모던한 디자인에 감각적인 ARGB LED라인 포인트가 특징이다.

L1과 패밀리 라인으로 선보이는L2는 고급스러운 헤어라인 패턴의 전면 베젤에 ARGB LED를 적용한 미들타워 제품이다. L2 역시 L1과 동일한 블랙, 화이트컬러로 구성해 유저의 취향에 따른 선택 폭을 넓혔다. 또한 시각적인 즐거움을 높이기 위해 전면베젤 양측면 ARGB LED를 적용해 ARGB 발광효과를 증폭시켰다.

풀아크릴 사이드패널 설계에 ARGB 컨트롤러를 통해 총 13가지 ARGB 효과를 변현할 수 있다. L1과 같이 후면 120mm ARGB팬을 기본 제공한다.


By 김현동 에디터 cinetique@naver.com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