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넷기어 스토리지 레디나스 고객 사은 이벤트 개최

뉴스/IT/과학

by 위클리포스트 2018. 12. 3. 03:23

본문



넷기어 스토리지 레디나스 고객 사은 이벤트 개최
RN210, RN420 시리즈 데스크톱형 구매자 대상 스위칭 허브 및 영화예매권 증정




[2018년 12월 03일] - 넷기어(한국지사장 김진겸)가 네트워크 스토리지 레디나스 RN210 및 RN420 시리즈 데스크톱형 모델 구매자를 대상으로 기가비트 웹 관리형 스위칭 허브 혹은 영화예매권 무료로 증정 고객 사은 행사를 12월 1일부터 2019년 2월 28일까지 실시한다고 전했다.

넷기어 레디나스 고객 사은 행사 품목은 가정 및 소규모 사무실용 모델인 2베이 RN212와 4베이 RN214 제품과 중소규모 기업용 모델인 2베이 RN422, 4베이 RN424, 6베이 RN426 및 8베이 RN428 이렇게 6가지 모델 대상이다.

넷기어 레디나스 RN210시리즈는 가정 및 소규모 사무실에서 사진, 동영상, 음악, 문서, 파일 등 다양한 유형의 멀티미디어와 데이터를 편리하게 중앙에서 저장, 공유, 복제 및 통합 관리할 수 있는 네트워크 스토리지다. 이 2 베이 및 4 베이 고성능 네트워크 스토리지는 각각 2개 및 4개의 하드디스크 장착이 가능하여 최대 24 테라바이트 및 48 테라바이트의 저장용량을 지원한다.

두 제품 모두 쿼드코어 1.4GHz 프로세서 및 2GB RAM 탑재로 고속의 데이터 스트리밍을 지원한다. 또한 무제한 스냅샷을 통한 지속적인 데이터 백업은 물론 Mac 사용자들을 위한 타임머신 원격 백업 기능 등 윈도우즈는 물론 Mac, Linux PC 모두에서 손쉽게 데이터 보호 및 복제가 가능하다. 실시간 안티-바이러스 기능을 통해 외부의 위협으로부터 귀중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해 주며 NAS에서 뿐만 아니라 PC, Mac, 모바일 기기 모두에서 동시에 파일 동기화 기능을 수행할 수 있다.


중소기업용 모델인 넷기어 레디나스 RN420 시리즈는 기업에서 치명적인 위협으로 인식되는 랜섬웨어로부터 중요한 파일 및 데이터를 보호하고 재해 발생 시 편리하게 기존 데이터를 원하는 시점부터 복제 및 복구할 수 있는 무제한의 스냅샷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즉 랜섬웨어에 감염되어 파일 접근이 불가능한 경우에도 미리 설정해 둔 무세한 스냅샷 기능을 통해 실시간 자동으로 저장된 모든 데이터를 즉시 복구할 수가 있다.

아울러 스토리지가 작동 중에도 디스크 삽입을 통한 용량 확장이 가능한 ‘핫스왑’ 기능은 물론 별도의 설정이 따로 필요 없이 자동 RAID를 구성해 주는 ‘X-RAID2 ‘ 기술을 적용했다. 또한, 원격지에서도 편리한 데이터 저장 및 복구가 가능한 클라우드 기반 복제 기능 등 엔터프라이즈급에서 필요한 다양한 5단계 데이터 관리 및 재해 복구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By 김현동 에디터 cinetique@naver.com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