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경제
갤럭시아컴즈, 日 폰타 포인트 운영사 로얄티마케팅과 제휴
위클리포스트
2018. 12. 10. 23:22
[208년 12월 10일] - 전자결제 및 모바일 금융플랫폼 전문기업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이하 갤럭시아컴즈, 대표 김용광)가 모바일 앱 ‘머니트리(MONEY TREE)’와 일본 '폰타 포인트' 운영사인 로얄티마케팅이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폰타 포인트'는 2018년 회원수 8,700만명을 보유한 일본의 멤버십포인트로 현재 1만 3,000여 개의 매장에 달하는 일본 대표 편의점 로손을 포함해 KFC, 피자헛 등에서 쓰이고 있다. 업무협약으로 머니트리와 폰타 포인트는 한∙일간 포인트 교환을 통한 결제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폰타 회원이 폰타 포인트를 머니트리캐시로 교환하면 국내 머니트리 가맹점에서 결제할 수 있다. 머니트리 회원 역시 머니트리캐시를 폰타 포인트로 교환하면 일본의 폰타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갤럭시아컴즈 홍성식 O2O사업본부장은 "로얄티마케팅과의 전략적 업무제휴 계약으로 한일간 결제 서비스가 가능해져 머니트리 서비스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발판이 마련되었다” 며 “향후 회원들의 만족을 극대화 하는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해외 포인트 교환 및 제휴처 발굴로 머니트리 서비스의 경쟁력과 차별성을 강화하는데 집중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cinetique@naver.com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