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컴퓨터코리아, 3주년 맞이 3色 이벤트 진행

뉴스/IT/과학

by 위클리포스트 2016. 5. 31. 09:04

본문


- 대원 CTS가 직접 운영하는 IT 전문 B2B몰 컴퓨터코리아 3주년 이벤트
- 타사 대비 최대 20배 넘는 포인트 쌓고 포인트 부자 되자!
- 첫 구매 고객은 물론 추천인까지 행운복권의 찬스와 구매자를 위한 상품권 이벤트까지


[2016년 5월 31일] – IT 관련 상품 판매 사업자들을 위해 기획하고 만들어져 운영되고, 사업자의 비즈니스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공급하는 IT전문 B2B 플랫폼인 컴퓨터코리아가 3주년을 맞아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3가지 이벤트다.

컴퓨터코리아는 상품 판매를 하는 기존 쇼핑몰 역할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제조사와 최종 판매자인 파트너사를 연결하는 교두보 역할을 표방해 왔다. 이를 위해 운영사인 대원CTS와 직접 계약된 세계적인 제조사와의 긴밀한 협조를 통한 프로젝트 수행 등, 기존 업체에서 제공하지 못했던 특화된 서비스를 보여 드리고자 지난 3년간 집중적인 노력을 기울인 바 있다.

2013년 이후 올해로 오픈 3주년을 맞이하여 진행되는 금번 이벤트는 5월 28일부터 6월 30일까지 약 한 달간 크게 세 가지로 진행된다.


EVENT 1. 상상초월 최대 20배 포인트 적립 이벤트

이벤트 기간동안 100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컴퓨터코리아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타사 대비 최대 20배에 달하는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구매금액에 따라 최소 10,000 포인트부터 최대 1,000,000 포인트까지 차등 지급된다. 제품을 구매할 계획이 있는 고객이라면 포인트 부자가 될 수 있는 아주 좋은 찬스가 될 전망이다.

EVENT 2. 즉석 행운복권 이벤트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행운을 드리는 즉석 행운복권 이벤트도 실시된다. 사은품은 준비된 총 3,221개의 경품 중에서 랜덤으로 선택된다. 제품 구매만 해도 사은품까지 덤으로 받을 수 있으니 꿩도 먹고 알까지 먹을 수 있어 일석이조인 셈.

EVENT 3. 첫 구매 감사 이벤트

이벤트 기간 동안 컴퓨터코리아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첫 구매 고객이라면 1만 원 상당의 CU모바일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올해 2016년에 제품을 처음 구매하는 기존 고객도 포함이다. 뿐만 아니라 제품 주문 시 추천인을 입력할 수 있는데, 추천받은 고객 역시 상품권을 받을 수 있으니 평소 주변인들에게 컴퓨터코리아를 홍보하고 다닌 사람들에겐 아주 쏠쏠한 기회다.

컴퓨터코리아 담당자는 “기존의 딜러몰이 단순한 현금할인이었던 것에 비에 컴퓨터코리아는 IT제품을 판매하는 사업자 회원사를 채널로 가입시켜 ‘함께하는 유통’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였고, 지난 3년간 수많은 파트너들과 제조사들의 도움으로 여기까지 올 수 있었으며, 컴퓨터코리아와 거래하면 성공한다는 것을 보여 드리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컴퓨터코리아 3주년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링크( http://me2.do/Gg64t0yH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원CTS가 운영하는 B2B전문 쇼핑몰 컴퓨터코리아는 회원가입 후 사업자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ID사용승인을 받아야 상품구매를 할 수 있는 기업만을 위한 B2B 쇼핑몰이다. 모든 서비스는 고객 편의 위주로 준비되어 있으며, 결제 방법도 판매자 고객을 위해 현금, 신용카드뿐만 아니라 신용상태에 따른 여신거래도 가능하다.

제품 역시 기존 대원CTS와 총판 계약이 돼 있는 HP, 씨게이트, 마이크로소프트, 델 등 30여개 업체 2000여 제품은 물론, 우수 협력점을 통해 구매한 경쟁력 있는 2만여가지의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국내에 유통되는 거의 모든 IT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한 곳에서 편하게 살 수 있어, 기업들을 위한 원스톱 쇼핑몰을 구현했다. 최근엔 ASUS, 렌탈, WD, Seagate, 기업용IT등 5개의 전문관을 만들어서 더욱 전문적인 서비스를 선 보이고자 노력 중이다.




ⓒ no.1 media rePublic '위클리포스트' (www.weeklypost.org) / 보도자료 cinetique@naver.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