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원CTS, ‘정품 마이크론 SSD’ 구매자 대상 상품권 지급 이벤트 열어

뉴스/IT/과학

by 위클리포스트 2016. 4. 11. 08:58

본문


- 대원CTS 정품 마이크론 SSD 전 제품 대상 구매 시 상품권이 보너스~
- 구매 용량별 차등화된 모바일 상품권 지급으로 만족도 UP
- 마이크론 공식 유통사인 대원CTS의 4월의 특별한 프로모션 START!!!


[2016년 4월 11일] - 구형 PC의 업그레이드를 계획하고 있다면 4월 한 달간이 최적의 타이밍이 될 전망이다. 노트북 또한 예외는 아니다. 높은 성능과 강인한 내구성 때문에 ‘좀비 SSD’라는 애칭이 붙은 마이크론의 고성능 SSD가 오는 4월 11일부터 특별한 이벤트를 예고했다.

가성비 끝판왕으로 정평이 난 대원CTS•마이크론 BX100과 BX200 시리즈와 고성능 끝판왕으로 인정받은 대원CTS•마이크론 MX200 시리즈가 오는 11일부터 30일까지 약 3주간 특별한 판매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시작을 알린 것.

행사 기간 동안 판매되는 대원CTS 정품 마이크론 SSD 제품의 구매자에게는 총 구매 용량에 따라 차별화된 상품권이 추가로 지급될 예정이다. 특히 구형 PC와 느린 노트북 사용자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구매찬스로 스토리지 교체만으로도 구동 속도를 20~30% 향상할 수 있기에 만족은 UP, 구매 부담은 DOWN 시킬 수 있는 절호의 구매 적기라는 설명이다.

이에 마이크론 크루셜(Crucial) SSD의 공식 한국 공급사이자 유통전문기업 대원CTS(대표이사 정명천, http://www.dwcts.co.kr)가 모든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초특급 판매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고성능 마이크론 SSD 제품의 판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벤트 상품은 고성능 MLC 낸드플래시를 사용한 대원CTS 정품 마이크론 BX100 120/250GB SSD와 TLC 낸드플래시를 사용한 대원CTS 정품 마이크론 BX200 240/480/960GB SSD와 ‘좀비 SSD’ 로 불리는 대표적인 SSD모델인 마이크론 MX200 250/500/1TB 제품까지 총 7종이다.

이벤트는 오픈마켓(옥션, 11번가, 인터파크)을 비롯한 모든 온라인 쇼핑몰에서 일제히 진행되며, 단 본 이벤트는 대원CTS를 통해 정식 유통되는 정품 마이크론 SSD 제품 구매자만 참여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대원CTS 정품 마이크론 SSD 구매자에게는 ‘안정성’과 ‘성능’ 그리고 ‘내구성’의 3박자에 덤으로 모바일 상품권이 추가로 지급된다. 예를 들면 300GB 이상 구매자에게는 3천 원권 상품권이 추가로 지급되며, 500GB 이상 구매자에게는 5천 원권 상품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2개 이상의 제품 구매자에게는 총 합산 용량에 따라 가장 큰 용량을 기준으로 상품권이 결정되며, 단 1인 1회 참여로 제한된다.

이벤트 참여는 대원CTS에서 유통하는 정품 마이크론 SSD 구매 후 상품 구매 정보와 추가 상품 수령에 필요한 정보를 이벤트 페이지 ( http://me2.do/xsxNhQoR )에 기한 내에 응모하면 완료된다.

마이크론 크루셜(Crucial) SSD의 공식 한국 공급사인 대원CTS 담당자는 “4월 한 달간 특별한 프로모션을 계획했다.”며, “대원CTS를 통해 공급되는 정품 마이크론 SSD의 우수한 성능도 체감하고 구형 PC도 빠르게 할 수 있으며, 동시에 상품권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이번 기회에 많은 관심을 당부한다.”고 밝혔다.

한편 대원CTS 정품 마이크론 ‘4월 프로모션’은 오픈마켓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4월 11일부터30일 까지 약 3주간 동시에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는 제품 구매 후 링크 ( http://me2.do/xsxNhQoR ) 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 no.1 media rePublic '위클리포스트' (www.weeklypost.org) / 보도자료 cinetique@naver.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