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성SMB솔루션, NAS 솔루션 이해 돕는 무료 세미나 개최

뉴스/IT/과학

by 위클리포스트 2016. 2. 17. 00:00

본문


- 한성SMB솔루션 나스 스토리지 솔루션의 이해 돕는 세미나 개최
- 기업 실무담당자부터 일반인 및 학생까지 누구나 신청 가능
- 큐냅 나스 설치부터 추가기능 활용, 장애 처리 등 실무 교육


[2016년 02월 17일] - 넘쳐나는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방안으로 빅데이터와 디지털아카이빙의 효율적인 활용에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각 기업은 보안, 정책, 규제에 능동적으로 대응 가능한 네트워크 결합 스토리지 솔루션인 나스(NAS, Network-Attached Storage) 시스템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실제 상당수 기업이 업무용/비즈니스용 기본 장비로 나스 시스템을 도입해 업무 처리를 비롯해 신규 서비스 개발에 활용하는 등 적용 범위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는 것. 하지만 네트워크 기반에서 동작하는 장비의 특성상 관련 지식이 뒷받침 되어야 본연의 성능을 100% 활용 가능하다는 것이 관련 업계 담당자의 공통된 주장이다.

이에 네트워크 스토리지 및 백업•보안 솔루션 유통 기업 ㈜한성SMB솔루션(대표 권석주, www.hansungsmb.co.kr, 이하 한성SMB)이 나스 스토리지 솔루션의 올바른 사용을 돕고 사용자의 이해를 높이기 위한 무료 세미나를 오는 25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교육은 오는 2월 25일 낮 4시부터 6시까지 약 2시간 동안 마포구 염창동 우림블루나인 3층에서 진행되며, 큐냅 나스(QNAP NAS)에 관심이 있는 기업 실무담당자부터 일반 및 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참가할 수 있다.

한성SMB솔루션이 진행하는 세미나에서는 큐냅 나스(QNAP NAS) 솔루션의 설치를 시작으로 운영 그리고 장애처리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실무 운영자 입장에서 상세하게 다뤄지게 될 예정이다.

또한, 나스에 대한 기본 지식이 없는 관리자라면 유용한 NAS 시스템의 기본 원리와 RAID 설정방법을 터득할 수 있으며 NAS 솔루션을 이용해 멀티미디어 콘텐츠 운영과 백업 시스템 구축에 대해서도 안내 받을 수 있다.

지난 2006년부터 중소중견기업용 스토리지 및 네트워크 솔루션 장비를 전문적으로 취급해온 스토리지 기업이자 큐냅의 국내 유통사인 ㈜한성SMB솔루션 배현욱 차장은 “시스템 운영에 대한 경험이나 정보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NAS 설치부터 추가기능 활용, 장애 처리 방법 등을 전달하는 무상 교육을 준비했다.”며,

“한성SMB솔루션은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데 그치지 않고 지속적인 사후지원에도 주력하는 전문기업으로 1:1 고객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는 등 고객의 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세미나 참가자에게는 3시간 주차권과 추첨을 통해 당일 세미나 현장에서 ㈜한성SMB솔루션이 준비한 사은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신청은 한성SMB 공식 홈페이지 ‘교육신청’ 카테고리를 통해 누구나 가능하며, 링크(http://me2.do/5ptcr7Nn)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 no.1 media rePublic '위클리포스트' (www.weeklypost.org) / 보도자료 cinetique@naver.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