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츄즈 F/W 신제품 출시, 국내 첫 팝업스토어 오픈

뉴스/라이프

by 위클리포스트 2015. 9. 3. 09:26

본문


- F/W 신제품 출시기념 9월 2일 ~ 4일까지 팝업스토어 운영
-츄즈, 아시아 최초 국내 론칭 이후 첫 팝업스토어
- 셀럽키즈가 직접 만든 ‘츄즈 아트 캠페인’ 전시


[2015년 09월 02일] - 미국 키즈 라이프스타일 슈즈브랜드 츄즈(CHOOZE)가 9월 2일부터 4일까지 F/W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카페 루소(LUSSO) 삼청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츄즈는 언밸런스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가 특징인 키즈 브랜드로 지난 봄 아시아 최초로 국내 첫 상륙했다.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 개발에 도움을 주는 유니크한 컨셉으로 엄마들 사이 입소문을 모으며, 론칭 직후 S/S 컬렉션 일부 품목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국내 론칭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츄즈 팝업스토어 컨셉은 ‘Get Creative with CHOOZE’로 더욱 과감하고 컬러풀한 패턴이 돋보이는 언밸런스 신발, 가방 등 F/W 신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방문객들이 츄즈를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참여 이벤트를 마련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츄즈 ‘Get Creative with CHOOZE’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츄즈 아트 캠페인’ 전시가 눈길을 끈다. TV프로그램 ‘오마이베이비’로 인기를 끌고 있는 라둥이(라희&라율)를 비롯 대세 방송인 정상훈의 자녀와 다양한 분야의 셀럽 키즈들이 츄즈를 모티브로 미래의 꿈을 자유롭게 표현한 아트 작품을 전시한다. 라둥이, 한성이의 상상력이 듬뿍 담긴 아트 작품은 츄즈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만날 수 있다.

또한, 츄즈 컬러링 체험, SNS 인증샷 이벤트 등 다채로운 참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방문하는 모든 분에게 츄즈 컬러링북을 무료로 제공하고, 루소 음료를 20% 할인 가격에 제공하는 혜택도 놓치지 말 것. 또한, 팝업스토어 마지막 날인 9월 4일 오후 4시에는 츄즈 팝업스토어 전시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플리마켓을 진행한다. 깜찍한 츄즈 제품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츄즈 마케팅 담당자는 “츄즈 F/W 출시를 기념해 츄즈의 유니크한 브랜드 컨셉을 많은 사람들이 직접 보고,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팝업스토어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팝업스토어 첫 오픈을 시작으로, 앞으로 더 많은 고객에게 츄즈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위클리포스트 편집국 (cinetique@naver.com)


ⓒ no.1 media rePublic '위클리포스트' (www.weeklypost.org)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