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성 5인조 걸그룹 레드벨벳, 블랙마틴싯봉 모델 발탁

뉴스/라이프

by 위클리포스트 2015. 9. 2. 09:30

본문


[2015년 09월 02일] - 프랑스 패션 브랜드 블랙마틴싯봉(Black Martine Sitbon)이 여성 5인조 걸그룹 레드벨벳을 모델로 발탁하고,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GRAZIA)에 소개된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레드벨벳은 가방, 신발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이용해 파리지엔 특유의 세련되고 무심한 감성을 젊고 모던하며 여성스러움을 잃지 않는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뉴 프렌치 시크’ 감성을 담아냈다.








프랑스의 고급과자인 마카롱을 모티브로 한 팝 푸드 라인을 블랙마틴싯봉 특유의 유니크함과 발랄함으로 표현했으며, 따뜻한 느낌을 강조한 ‘달리다 라인’, 영국의 핫한 브랜드 ‘스마일리’와의 컬래버레이션 라인을 화보를 통해 선보였다.

블랙마틴싯봉은 “레드벨벳은 트렌디한 음악과 높은 실력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세련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블랙마틴싯봉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며 “레드벨벳과 블랙마틴싯봉이 함께하는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레드벨벳이 모델로 발탁된 ‘블랙마틴싯봉’은 슈페리어홀딩스가 전개하는 프랑스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로 눈길을 사로잡는 디자인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탄생한 세 짝 슬립온 ‘론니슈즈’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다. 레드벨벳의 특별한 매력이 담긴 화보는 9월 5일 ‘그라치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위클리포스트 편집국 (cinetique@naver.com)


ⓒ no.1 media rePublic '위클리포스트' (www.weeklypost.org)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