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CA 코리아, 피아트·크라이슬러·지프 대상 스프링 캠페인 실시

뉴스/자동차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3. 3. 00:17

본문

 

FCA 코리아(대표 파블로 로쏘) 3 2일부터 28일까지 4주간 피아트-크라이슬러-지프의 전 차종을 대상으로 스프링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최첨단 와이텍(WiTech) 장비를 이용한 무상점검 서비스, 모파(MOPAR) 순정 부품 및 타이어 10%,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상품 20%의 특별 할인 등 더욱 합리적인 봄철 차량 점검 및 수리 서비스가 제공된다.

 

최근 농도가 높아진 미세먼지에 대비해 차량 실내 공조를 최적화 할 수 있도록 에어컨 필터, 캐빈 필터 등에 대해서도 20% 특별 할인이 적용되고 50만원, 100만 원, 150만 원, 200만 원의 각 구매단위 별로 해당 단위 금액의 10% FCA 서비스 상품권으로 돌려주는 리펀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이번 서비스 캠페인 기간 중에는 2월 출시한 올-뉴 크라이슬러 200 리미티드와 200C 모델에 대한 시승 기회도 제공된다. 이 기간 중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은 현장에서 차량 상담 및 간편 시승이 가능하며, 서비스 입고 고객은 가까운 목적지까지 올- 200 모델을 통해 쇼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FCA 코리아의 애프터세일즈 총괄 윤시오 전무는 “FCA 코리아로 새롭게 출범한 올 한해 동안 서비스 품질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이고, 변함없이 FCA 코리아의 서비스를 지지해 주시는 고객분들께 3월은 더욱 부담 없는 가격으로 차량을 유지 관리할 수 있는 한 달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