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치고 예민한 피부는 주목!

뉴스/라이프

by 위클리포스트 2014. 6. 12. 22:06

본문

- 여름철 붉게 달아오른 자극피부!
- sos응급 대처방법
 
 [2014-06-12] 기온과 자외선량이 증가하는 여름이 되면 피부 온도는 점점 상승하고 모공이 넓어지면서 수분 부족과 각종 자극에도 쉽게 민감해지는 증상이 발생한다. 이럴 경우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줘야 하는데 자극에 민감해진 피부는 쉽게 수분을 흡수 하지 못하고 피지와 트러블을 생성한다. 이렇게 민감하고 수분이 부족해진 피부는 그만큼 세심하게 다뤄줘야 할 필요가 있다. 피부상태에 따른 제품과 올바른 사용법을 인지해 상황에 맞는 대처법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다스려 보자.

 
Step1. 시도 때도 없이 붉어지는 홍당무피부 해결을 위한 진정 수면 마스크!
 
쏘내추럴의 '레드니스 스킨 릴렉스 수딩 마스크'는 외부로부터 자극 받아 붉어진 피부를 잠자는 동안 빠르게 진정시켜 주는 진정 수면 마스크이다. 외부자극으로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카모마일 추출물과 알로에 베라 추출물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준다. 또한 촉촉한 제형의 겔 타입으로 밀착력이 우수해 바르는 즉시 흡수가 되고 수분을 공급해 주기 때문에 자는 동안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냉장 보관하여 차갑게 사용하면 더 효과적인 쿨링감까지 느낄 수 있다.
 
Step2. 민감하고 자극받은 피부라면 레이저 피부 진정크림!
 
쏘내추럴의 ‘센시티브 스킨 큐어 리턴 소프트 크림’은 뛰어난 진정 효과로 민감하거나 자극 받은 피부를 보호해주고 풍부한 수분 공급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는 고보습 진정 크림이다. 미네랄 오일, 동물성 원료, 유기색소, BHT가 함유되지 않은 4무첨가 컨셉 제품으로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성분을 최소화 하여 민감한 피부나 피부과 시술 후 붉고 예민해진 피부에 사용해도 좋으며 진정 및 붉은기 완화에 도움을 준다. 끈적임 없이 소프트한 크림 제형으로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하며 번들거림이 없이 빠르게 흡수돼 지치고 민감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 준다.
 
 
Step3. 건조하고 거친 피부? 감쪽 같은 피부 리뉴얼! 원터 캡슐 수면 겔!
 
쏘내추럴의 ‘울트라 워터 캡슐 슬리핑 겔’은 잠자는 동안에 촉촉한 수분 겔과 비타민 캡슐로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하여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어 주는 수면 겔이다. 정제수 대신 함유된 사과수80%를 사용하여 수분과 영양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주고 피부 유연작용이 우수해 보다 맑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한 광물성오일, 타르색소, BHT, 인공향을 함유하지 않은 4 무첨가 컨셉 제품으로 순하고 안정적인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밤에 바르고 바로 잠들 수 있는 타입으로 잠자는 시간 동안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줄 뿐만 아니라, 간편하면서 천연 식물성 아로마오일 추출물인 베르가못 아로마 향이 은은하게 전해져 피부 릴렉싱과 깊은 수면까지 도와 준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