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코리아, PC방 대상 이벤트 개시••• VGA 구매시 초대형 마우스패드가 보너스!

뉴스/IT/과학

by 위클리포스트 2014. 6. 9. 10:00

본문

- 키보드까지 거치 가능한 초대형 마우스패드 증정
- 방수기능은 기본! 오염이 잦은 PC방 환경에 유용한 아이템
- 그래픽카드 업그레이드 하고 마우스패드도 받고!!!

[2014년 6월 9일] - 그래픽카드 전문 제조사인 갤럭시 코리아(Galaxy Microsystems Ltd. http://www.galaxytech.com/)가 갤럭스 지포스 모델을 구입하는 PC방을 대상으로 초대형 방수 마우스패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6월 2일부터 마우스패드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동안 갤럭시 코리아에서 수입/판매하는 이벤트 대상 그래픽카드 제품을 구매하는 PC방에게는 구매 수량에 따라 이벤트 상품이 차등 제공된다.

대상 제품은 갤럭시 지포스 그래픽카드 GTX770, GTX760, GTX660, GTX750Ti, GTX750이다. 이들 제품군은 현재 고성능 게이밍 환경을 구축하고자 하는 PC방에서 가장 선호하는 라인업이다.



구매시 함께 제공되는 마우스패드는 갤럭시 코리아가 PC방의 사용 환경을 고려해 특별히 주문 제작했다. 

키보드와 마우스를 모두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는 넓은 크기에 푹신푹신한 쿠션감을 더해 장시간 게임을 즐기더라도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최적화된 형태를 갖췄다. 동시에 PC앞에서 음료수나 라면 등의 음식 섭취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오염을 고려해 방수 기능을 더해 내구성도 확보했다. 오염에 노출된 PC방에 최적화 된 제품이라는 것.

갤럭시 코리아 관계자는 "PC방에서 마우스 패드의 교체 수요가 자주 이뤄진다는 내용을 듣고,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제품을 고민해 결정했다"라며, "시중에서 구입할 수 없는 별도 주문 제작 상품으로 PC의 열악한 환경에 맞춤 설계했다"고 이벤트 진행 의도를 알렸다.

이벤트 기간동안 마우스패드는 각 모델 당 특정 수량 구매 시 제공된다. 예를 들어 GTX770 시리즈는 1개당 마우스패드 1개가 주어지며, GTX660  시리즈는 2개 구입시 마우스패드가 1개 주어지는 방식이다. 

이번 행사는 마우스패드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참여를 희망하는 PC방은 행사 기간 내 갤럭시 코리아의 이벤트 모델의 제품을 구매 한 후 구매 증빙자료와 구매 영수증, 세금계산서 사본, 사업자 등록증을 이메일 David.nam@galaxytech.com 로 제출하면 된다.

갤럭시 코리아 관계자는 "무더위에 고생하는 PC방 사장님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PC방을 찾는 고객에게 갤럭시 그래픽카드의 성능과 편안한 컴퓨팅 환경을 구축할 때 유용한 마우스 패드를 동시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알렸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