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쏘내추럴 “포어 텐싱 카보닉 세범 컷 글로우 크림” 출시!

뉴스/라이프

by 위클리포스트 2014. 6. 5. 09:15

본문

- 피지는 DOWN! 수분은 UP! 모공光 탄산 크림
- 과도한 피지는 제거하고 넓은 모공은 관리
- 탄산수가 30%나 함유돼 모공케어하는 동시에 피부에 수분을 공급
 
[2014년 6월 5일] - ‘피부 스스로의 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쏘내추럴(www.sonatural.co.kr)이 눈에 띄는 모공을 정리해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 “포어 텐싱 카보닉 세범 컷 글로우 크림(THE PURE PORE TENSING CARBONIC SEBUM CUT GLOW CREAM)”을 출시한다.

 
 
쏘내추럴의 ‘포어 텐싱 카보닉 세범 컷 글로우 크림’은 과도한 피지는 제거하고 넓은 모공은 관리해주어 건조함 없이 광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크림이다. 오리엔탈 플루츠 뉴플렉스, 에코서트 인증 성분(에델바이스, 마스트워트, 엘더)이 함유돼 촉촉하고 산뜻한 피부로 가꿔줄 뿐만 아니라 피부 유수분 밸런스까지 잡아주어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피부를 유지하게 해준다. 또한 탄산수가 30%나 함유돼 모공케어하는 동시에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어 때문에 꾸준히 사용하면 자연스럽게 광나는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쏘내추럴에서는 매끈한 모공 피부로 가꿔주는 ‘포어 텐싱 카보닉 세범 컷 글로우 크림’의 출시와 더불어 기존 모공라인과 함께 구성된 모공라인 3종 세트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는 오직 쏘내추럴 홈페이지(www.sonatural.co.kr)와 쏘내추럴 모바일샵 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