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코리아, 지포스 7세대 그래픽카드 GT740 OC D5 1GB 출시

뉴스/IT/과학

by 위클리포스트 2014. 5. 30. 08:47

본문


- 새롭게 시작하는 지포스 7세대 포문 개방
- 갤럭시코리아가 선보이는 보급형 지포스 7라인
- 성능은 높이고 가격은 낮춘 국민 그래픽카드 예고

[2014년 5월 30일] - 그래픽카드 전문기업 갤럭시 코리아(Galaxy Microsystems Ltd. http://www.galaxytech.com/)가 신제품 ‘갤럭시 지포스 GT740 OC D5 1GB’ 모델을 한국시장에 정식 론칭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갤럭시 지포스 GT740 OC D5 1GB’ 제품은 지포스 6세대 라인을 대체하는 7세대 모델로 성능은 더욱 빨라지고 효율은 높아져 게임부터 그래픽환경 까지 최적화된 성능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특히 온라인 게임 구동 환경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Diretx 11을 완벽하게 지원하는 것은 물론 HD급 영상 환경 구동에 꼭 필요한 HD 1080P 규격도 완벽 호환하는 차세대 제품이다.

‘갤럭시 지포스 GT740 OC D5 1GB’에 사용된 GPU는 28nm 미세공정에서 제작된 GK107으로 앞서 지포스 6 시리즈에 도입 돼 높은 성능을 검증 받은 케플러 아키텍처 기반이다. 장시간 사용자에도 뛰어난 안정성을 보장하며, 빠른 속도에 높은 전력효율을 지원해 사용자가 더욱 큰 만족을 체감할 수 있다. 

Nvidia의 PureVideo HD 기술이 내장 돼 이미지 부터 동영상 환경에서도 차별화된 성능을 제공하며, 물리연산 기능인 Nvidia PhysX 기술을 지원해 실사와 같은 고차원 3D 디스플레이 환경을 구현한다.

이 제품의 GPU 속도는 1058MHz 이며, 메모리는 GDDR5 1GB가 장착됐다. 고해상도 디스플레이 연결에 꼭 필요한 듀얼링크 DVI-D 단자가 적용 됐으며, HDMI와 D-sub 단자를 지원한다. 

 


갤럭시코리아는 갤럭시 GT740 OC D5 1GB 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많은 사용자가 접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을 선호하는 사용자부터 GTX 급에서 지원되는 고성능을 기대하는 사용자가 주요 타깃이다.

갤럭시코리아 관계자는 "가장 인기 있는 그래픽카드 제품군을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게 되었다"며, "게임부터 그래픽환경까지 다양한 환경에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많은 관심을 당부한다"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