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게임유저 강추! A/V 솔루션 세미나 듣고 경품도 타고~

뉴스/IT/과학

by 위클리포스트 2014. 4. 4. 16:47

본문


게임에 관심이 많은 유저에게 '강추'하는 세미나가 처음으로 열린다는 소식.
KVM 스위치 전문기업인 에이텐코리아가 일반인을 대상으로 첫 세미나를 계획했다. 

앞서 제주도에서 개최되었던 글로벌 격투게임대회에서도 사용될 정도로 검증된 솔루션이 일반인을 대상으로 첫 공개하는 자리라는 것. HDMI 영상분배기 VS812를 비롯 해서 VM5808H와 HDMI 분배기 VS0108H, VS182A, HDMI 무선 연장기 VE829 등의 솔루션이 대중을 상대로 모습을 드러낸다.

현대인에게 KVM은 멀지만 가까운 장비의 일종이다. 적게는 대중음식점. 특히 젊은 이들이 자주 들리는 주점 등에서는 KVM을 이용해 디스플레이를 비치해 영상을 보여주거나, 예식장에서는 KVM 장비를 이용해 대기실과 현장, 식당 등에서 화면을 동시에 보이는 용도에 활용하고 있다.

가장 대중적으로 쓰이는 장소를 골라본다며 유치원이나 교회를 빼놓을 수 없다.

에이텐코리아는 이들 장비를 일반인도 생활에 접목시킬 수 있을 정도로 간편화 시키고 대중화 시키는 기술을 선보인 회사다. 개인 홈씨어터 혹은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구축하기를 원한다면 이번 솔루션 세미나에서 그 해답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



에이텐코리아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관련 웹사이트(http://www.atenkore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전화 (02-67-8789, #110) 또는 이메일 (maketing@aten.co.kr)로 10일까지 신청하면 된다고 하니 관심 있는 유저라면 늦기 전에~ 시청하는 요청이 요구되다.

나는.... 살포시 신청했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