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인디지털, ‘파인드라이브 iQ 3D 3000 BLUE’ 출시

뉴스/자동차

by 위클리포스트 2012. 8. 15. 14:39

본문

파인디지털, ‘파인드라이브 iQ 3D 3000 BLUE’ 출시

+ 최신 OS ‘윈도우 임베디드 컴팩트 7’ 탑재하고 최강 속도 자랑하는 하드웨어 성능 구현
+ 블루빛 LED 섬광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외형적인 스펙까지 갖춰 
+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제휴 온라인 쇼핑몰에서 예약판매 실시

[인사이드=뉴스]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 www.fine-drive.com)은 국내 최신 OS(운영체제) ’윈도우 임베디드 컴팩트 7’과 최강 프로세서 TCC8923을 탑재해 가장 빠른 속도를 구사하는 3D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iQ 3D 3000 BLUE’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뛰어난 제품 스펙뿐만 아니라 사이드 바에서 빛나는 블루 LED 조명으로 디자인의 세련미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파인드라이브 iQ 3D 3000 BLUE’는 최신 OS ‘윈도우 임베디드 컴팩트 7’를 장착하고, 한층 강화된 하드웨어 사양으로 국내 최고 초광속 부팅과 맵로딩 속도를 내는 등 빠른 종합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기존 운영체제에서 제한적으로만 활용이 가능했던 연산 가속기(VFP)를 전면 지원해 경로탐색 속도가 더욱 빨라졌다.

더불어, 최강의 그래픽 처리 능력을 갖춘 초고속 GPU(그래픽처리장치) ‘ARM® Mali 400 Core’을 적용해 초당 24프레임의 전자지도를 감상할 수 있게 되었다. 이는 영화의 초당 프레임 수와 동일한 프레임 수로, 영화처럼 매끄럽고 부드러운 전자지도 구현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후방카메라 연동으로 차량 시동을 걸자마자 곧바로 후방 영상 확인이 가능한 ‘퀵뷰(Quick View)기능을 지원해, 주차와 출발이 더욱 빨라지도록 했다. 

(사진=파인드라이브)
 
‘파인드라이브 iQ 3D 3000 BLUE’의 출시 가격은 ▲8GB 기본 패키지 제품 32만 9천원 ▲16GB 기본 패키지 제품이 36만 9천원이며,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7일간 파인드라이브 공식 홈페이지 및 제휴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예약 판매는 8GB 2종 패키지 제품에 한해 진행하며, 예약판매 구매 고객 전원에게 출시 기념으로 16G SD메모리카드 업그레이드 혜택, 태양열 충전기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21일부터는 이번 신제품의 전 패키지 제품을 파인드라이브 공식 홈페이지 및 제휴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www.fine-driv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인디지털 김병수 이사는 “파인드라이브 iQ 3D 3000 BLUE는 가장 스마트한 OS와 최강의 그래픽 엔진을 갖춘 동급 최고의 속도를 자랑하는 3D 내비게이션”이라며 “여기에 블루빛 LED 섬광의 세련된 디자인까지 더해, 외형적 스펙까지 고려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