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유플러스 U+TV로 최신 미드 HD로 시청한다

뉴스/IT/과학

by 위클리포스트 2012. 8. 15. 14:35

본문

LG유플러스 U+TV로 최신 미드 HD로 시청한다

[인사이드=뉴스]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는 자사 IPTV인 U+TV를 통해 워너브러더스의 최신 미드와 2012년 짤쯔부르크 뮤직페스티벌을 HD급 VOD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워너브러더스 TV 시리즈 및 2012년 짤쯔부르크 뮤직페스티벌을 HD급 고화질로 제공하는 것은 U+TV가 업계 최초이다.

(사진=LG유플러스)
 
이번에 제공되는 워너브러더스 미드는 화제의 드라마 '로스트', '프린지' 의 제작자 J.J. 에이브람스와 다크나이트 의 작가인 조나단 놀란이 손잡고 만든 드라마판 다크나이트 ‘퍼슨 오브 인터레스트 시즌1’ 등 총 110편이다.

특히, 해외 드라마 검색 순위 1위를 차지하며 섹시한 매력과 화려한 액션 조합으로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니키타 시즌2’, 올여름 최고의 오컬트 블롤버스터 시리

즈로 퇴마사 형제의 활약상을 담은 ‘수퍼내츄럴 시즌 7’ 등을 비롯해 <가십걸 시즌5>와 심리범죄 수사극 <멘탈리스트 시즌4> 등도 제공된다. 

모짜르트 탄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1920년부터 시작된 음악행사인 짤쯔부르크 뮤직페스티벌 공연은 10편 제공된다.

올해 짤츠부르크 뮤직페스티벌에선 45일간 총 232개의 오페라와 클래식 공연이 펼쳐지는데 U+TV에선 이 중 10개 공연을 엄선해 제공한다. 베를린 필 하모닉, 빈 필 하모닉 등 세계 정상급 연주단체가 참가한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