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언제까지나 똑 같은 것들만 배울 수 없지 않은가

뉴스/생활/문화

by 위클리포스트 2012. 5. 3. 08:56

본문

루틴한 삶에서 잠시 벗어나 '신선하고 이색적인 수업만나다

안 어울릴 듯 어울리는 특색을 가진 수업들청춘들 매료시키다

똑 같은 것이 아닌 때로는 다른 것신선한 것을 제공하는 마이크임팩트만의 수업

지친 일상 속에서 작은 소소함을 발견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 보내

 

 



 

즐거운 배움교육의 민주화 마이크임팩트 스쿨이색수업의 끝은 어디까지일까.

 

이젠 백화점에서 연애를 배울 수 있고 셔플을 배울 수 있는 말도 안 되는 이색수업들이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이처럼 더 이상 무난한 수업들은 이목을 집중시킬 수 없으며 화제가 될 수 없다독특해지는 수업들처럼 일상에서 좀 더 새로운 배움을 추구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마이크임팩트 스쿨(대표 한동헌)에서 반복되는 삶을 사는 이들에게 색다른 수업들을 선보인다.

와인이 무엇이고 어떻게 마시는지 알 수 있는 와인스쿨 4’, 밤마다 찾아오는 꿈을 알 수 있는

꿈의 이해’, 칙칙한 피부에서 벗어날 수 있는 자체발 뷰티 메이크업’ 수업이다.

 

 

와인의 주도 와인스쿨 4

와인스쿨 4 58일을 시작으로 522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730분부터 오후 930까지 논현동에서 진행된다수강료는 15만원(와인 6종류 시음비 포함)이며 선착순 15명으로 마감한다수업 신청은 마이크임팩트 스쿨 홈페이지(www.micimpactschool.com)와 온오프믹스(www.onoffmix.com)에서 가능하다


현 와인마케팅경영연구원 한장규 원장님이 강사로 나선다그 사람을 빛내기도 실망시키기도 하는 주도법을 알려 주며 와인의 기초를 습득할 수 있는 이해의 시간을 시작으로 와인을 즐기고 전세계 와인을 접해볼 수 있도록 진행한다.

 

와인 스쿨에 이어 다른 색깔의 수업인 꿈의 이해가 기다리고 있다매일 밤마다 찾아오는 꿈들의 의미를 궁금해 한 적이 있을 만큼 꿈에 관심을 갖고 있는 이들에게 꿈을 이해하고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수업이다꿈을 해석함으로써 보다 깊은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지난 밤 그 꿈이 궁금하다 꿈의 이해

꿈의 이해 59(오후 730분부터 10시까지 종각역 4번 출구 엠스퀘어에서 진행된다수강료는 25천원이며 수강생은 25명으로 마감한다.수강신청은 마이크임팩트 스쿨 홈페이지 (www.micimpactschool.com)와 온오프믹스(www.onoffmix.com)에서 가능하다.

 

판타지 동화를 공부하며 융의 꿈 분석과 처음 만나 현재는 네이버카페 <자기발견을 위한 내면탐구 꿈분석이야기신화>을 운영하면서 꿈과 신화를 알리는 독서 컨설턴트 이지연 강사가 수업을 진행한다.

 

꿈의 이해 수업에 이어 매일 꿈만 꾸고 상상만 하는 꿀 피부가 될 수 있는 수업 자체발 뷰티 메이크업 도전하기’ 수업도 열린다싱그러운 봄날과 함께 피부 역시 필수적으로 관리를 해야 한다.

 

칙칙한 내 피부 변화시키는 자체발 뷰티 메이크업 도전하기

자체발 뷰티 메이크업 도전하기  518(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종각역 엠스퀘에서 진행된다수강료는 3 5천원동반 수강 신청 시 1만원 할인되며 20명으로 마감한다신청은 마이크임팩트 스쿨 홈페이지(www.micimpactschoo.com)와 온오프믹스(www.onoffmix.com)에서 가능하다.

 

현 마띠나 대표이며 TBMM연구소 소장인 뷰티 전문가 유정화 강사를 통해 잘못된 피부 관리 상식을 알 수 있고나에게 맞는 컬러와 아이포인트를 찾을 수 있다또한 가수 보아의 화장법으로 유명해진 유광 메이크업과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에도 도전할 수 있다.   

 

 

마이크임팩트 스쿨 (대표 한동헌)은 ‘refresh’ 라는 주제에 맞는 수업들 진행에 앞서 더 색다르고 더 이색적인 수업들이 앞장서고 있는 시대인만큼 꿈과 와인 그리고 뷰티에 관심 있는 모든 이들이 마이크임팩트 스쿨 수업들로 인해 refresh할 수 있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며 바람을 나타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