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현중, 대작 드라마 ‘도시정벌'로 2년 만에 안방극장 정벌 나선다.

뉴스/라이프

by 위클리포스트 2012. 5. 3. 08:15

본문

배우 겸 가수 김현중이 드라마 ‘도시정벌’ 남자주인공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도시정벌’은 1996년 시작된 이래 6부에 걸쳐 총 270권 가량이 출판, 누적 판매부수 일천만부에 달하는 베스트셀러로 그동안 큰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드라마 ‘도시정벌’은 우리 사회에 만연해 있는 불법과 악에 대항하는 이야기로 주인공 백미르와 어릴 적부터 사랑의 운명을 타고난 여인 이단비, 사랑을 만들어가는 여자 태수민, 오직 한 여자만을 바라보는 남자 차지룡의 네 명이 만들어 내는 가슴 절절한 멜로와 남자들의 액션 세계를 다룬다.

이번 작품은 드라마 ‘아이리스’, ‘아테나-전쟁의 여신’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백진동 프로듀서가 제작을 맡아 제작 전부터 기대가 크다.

‘도시정벌’은 미국, 일본, 중국, 싱가폴, 스위스등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무대를 대상으로 로케이션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며, 스펙터클한 영상과 화려한 액션, 멜로를 선보인다.

제작사 ‘미디어백’의 백진동 대표는 “제작전부터 일본, 중국을 비롯한 전 세계 외국 바이어들의 선 작품 구매에 대한 요청이 쇄도하고 있고, 아이리스’, ‘아테나-전쟁의 여신’을 넘어선 또 다른 블록버스터급 작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특히, 한류스타 김현중은 이번 드라마 ‘도시정벌’을 통해 완벽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와 노력을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대작 드라마 ‘도시정벌’은 2012년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