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 시세이도, 소녀에서 여인으로 변신 청하 뷰티 화보 공개

뉴스/라이프

by 위클리포스트 2018. 12. 23. 14:59

본문



한국 시세이도, 소녀에서 여인으로 변신 청하 뷰티 화보 공개
더블유 매거진 1월호 소녀에서 여인으로 변신




[2018년 12월 22일] - 한국 시세이도는 더블유 매거진 1월호를 통해 소녀에서 여인으로 변신한 청하의 세 가지 표정을 담은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컷은 blooming FACE 컨셉으로 진행되었으며 반짝이면서 내추럴한 메이크업부터 여성스러움과 고혹미 넘치는 무드, 캐츠아이 메이크업으로 강렬하면서 시크함까지 세 가지 컨셉의 메이크업과 스타일을 선보였다.

모든 화보 속 청하가 사용한 제품은 NEW 시세이도 메이크업 라인으로 21개의 제품 125개의 쉐이드로 구성되었으며, 강렬한 발색과 가벼우면서도 오래도록 지속되는 래스팅 효과가 있는 DEW(듀), GEL(젤), POWDER(파우더), INK(잉크)의 혁신적인 4가지 텍스처가 특징인 제품이다.

특히 Sweet Romance룩에서는 평소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위에서와는 또 다른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청하가 담겨있다. 그 중 청하의 고혹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한 립은 시세이도 브릭 레드 컬러인 ‘비전에어리 젤 립스틱 #204 스칼렛 러쉬’로 15%의 수분으로 채워져 입술에 촉촉함은 물론 선명한 발색과 가벼운 텍스처까지 갖춘 제품이다. 또한, 치크 메이크업은 푸딩 같은 텍스쳐로 피부 위에 가볍고 보송하게 밀착되는 ‘미니멀리스트 휩파우더 블러쉬 #06사요코’를 사용하여 양 볼에 자연스러운 발그스레함을 선사하였다.

마지막으로 청하의 브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한 제품은 얼마 전 겟잇뷰티 2018 뷰라벨 아이브로우편에 소개되었던 ‘브로우 잉크트리오 #02 토프’다. 착한 성분과 더불어 최고의 제품력까지 갖춘 브로우 아이템으로 6명의 뷰티크루 중에 3명이나 ‘PICK’했을 정도로 인기가 있는 제품이다. 펜슬, 브로우 파우더, 브러쉬를 갖춘 3 in 1 브로우로 자연스러운 눈썹결 표현이 가능하여 세련된 브로우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By 김현동 에디터 cinetique@naver.com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