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스크텍, 써멀테이크 Level 20 강화유리 에디션 풀 타워 케이스 판매

뉴스/IT/과학

by 위클리포스트 2018. 12. 3. 03:26

본문



아스크텍, 써멀테이크 Level 20 강화유리 에디션 풀 타워 케이스 판매
써멀테이크 20주년 기념 Level 20 강화유리 에디션 풀 타워 출시




[2018년 12월 03일] - 써멀테이크社 20주년 기념으로 수입사인 아스크텍이 Level 20 강화유리 풀 타워 에디션을 출시한다. 써멀테이크 Level 시리즈는 2010년 써멀테이크社 10주년 기념으로 처음 제작된 케이스로 출시 전부터 종래 볼 수 없었던 메카닉적 디자인과 BMW 디자인웍스(Designworks) USA와의 공동 프로젝트라는 타이틀로 세계 각국의 관심과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써멀테이크 20주년 기념 Level 20 강화유리 풀 타워 에디션은 기존 LEVEL 10 케이스와는 전혀 다른 느낌의 챔버 구조로 제작했다.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3개의 챔버 구조로 저장 장치, 파워 서플라이 및 메인보드 시스템을 장착할 수 있게 구성했다. 각 챔버는 개방식 강화유리로 부품을 손쉽게 교체할 수 있고 걸쇠를 통해 고정할 수 있다. 높은 내구성은 물론 RGB 효과를 동시에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풀 타워 사이즈로 최대 E-ATX 마더보드 장착이 가능하며, 하단 부분에 3.5 HDD 및 2.5 SSD를 최대 2개 및 전면 저장 장치 챔버에는 총 6개, 후면에는 3.5 HDD 및 2.5 SSD를 최대 3개까지 장착할 수 있다.

냉각 성능을 위해 기본 Riing Plus RGB 140mm 팬 3개를 제공하며, 그래픽 카드 수직 장착에 필요한 브라켓과 써멀테이크 TT 프리미엄 PCI–E 3.0 Extender 케이블 그리고 금속 표면에 부착하는 Pacific Lumi Plus LED 바가 기본 지급 품목이다.

아스크텍 마케팅 담당자는 “써멀테이크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이 있기에 써멀테이크가 20주년을 맞이할 수 있다고 전했으며, 앞으로도 아스크텍은 고객 만족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과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cinetique@naver.com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