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이트온, 더운 여름 타파할 '힘을 내요, 슈퍼 팔월' 외장ODD 이벤트 진행

뉴스/IT/과학

by 위클리포스트 2018. 8. 7. 10:38

본문


- ES-1과 eBAU108 구매 후 포토 상품평 작성 시 GS25 모바일 쿠폰 증정

[2018년 08월 06일] – 저장 장치 전문 브랜드 라이트온(Lite-On) 공식 파트너인 태진금속(대표이사 안태균)이 ODD 유통사 이선디지탈(대표이사 정현수)를 통해 라이트온 외장형 ODD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힘을 내요, 슈퍼 팔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라이트온 외장ODD ES-1과 eBAU108(블랙/화이트) 구매자 대상으로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이동 및 휴대 시 생길 수 있는 스크래치 방지를 위한 외장ODD 전용 케이스를 증정한다. 더불어, 포토상품평 이벤트에 참여한 구매자에게는 GS25 모바일 상품권이 추가 지급된다.

포토상품평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구매한 사이트에서 포토 상품평을 작성 후, 구매 페이지의 이벤트 QR코드(URL : http://naver.me/xLZj4ez0)에 접속하여 포토 상품평 경품 수령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ES-1 구매자에게는 GS25 모바일 쿠폰 2천원권을, eBAU108 구매자에게는 1천원권을 증정한다.

ES-1은 220g의 초경량과 13.5mm의 초슬림 사이즈로, 작은 짐으로도 쉽사리 지치는 더운 여름에 무게의 부담을 없애는 콤팩트한 외관이 특징이다. 대부분의 OS에 호환이 가능하며 어댑터 프리 제품이기에 휴대도 간편하다. eBAU108은 ES-1과 마찬가지로 초경량, 초슬림 외관이 특징이다. Link 2TV 기능, Smart Burn 기능과 Smart-X 기능으로 기록 품질은 물론 데이터 및 트랙을 읽을 때 뛰어난 정확도까지 보장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롯데닷컴, 현대몰, SSG, GS SHOP, AK MALL, EL롯데 등 대다수의 대형 온라인 쇼핑몰 내 온라인 공식 판매 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비주류가 만드는 B급 저널, 위클리포스트 / 김현동 에디터 cinetique@naver.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