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씽크웨이, IPX8 인증 방수 키보드 마린 클래식 출시

뉴스/IT/과학

by 위클리포스트 2018. 2. 22. 08:21

본문


[2018년 02월 22일] - 게이밍기어 전문브랜드 ㈜웨이코스 씽크웨이(대표 고민종, thway.co.kr)가 제일 높은 방수 등급 IPX8을 공식 인증받은, 또하나의 마린 시리즈 ‘CROAD K48, K49 IR IPX8 마린 클래식’을 정식 출시한다.

이미 물에서 노는 완전방수 키보드 K38, K39 IR 마린으로 이름을 알린 마린 시리즈는 또다른 매력을 지닌 클래식한 프레임의 CROAD K48, K49 IR 마린을 출시한다.


클래식 마린은 K48 오테뮤 스위치와 빠른 적외선 센서를 탑재한 K49 IR 광축 스위치 두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되며 특히 이번 광축 모델에는 흑축(리니어)을 추가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기존의 완전방수 및 축교환의 장점은 그대로 다 살리고 클래식한 프레임을 더욱 부각시킨 K48, K49 IR은 방수 최고등급인 IPX8을 공식 인증받은 제품으로 음료수를 쏟았을 때 물로 간단하게 청소 후 물기를 말려 다시 사용할 수 있어 어린이가 있는 가정이나, PC방에서 사용하기 최적화된 제품이다. 강력한 방수 기능은 외부 먼지 유입을 차단하는 방진 스위치는 물론, PCB를 윤활제 코팅이 아닌 최신 나노 코팅을 사용한 부식없는 완전 방수를 구현했기 때문에 가능하다.

또한, 축교환 분리형 스위치로, 만에 하나 발생 할 수 있는 스위치 고장에 대한 A/S의 번거로움을 최소화하고 센터 방문 없이 집에서 소비자가 직접 교체 수리 할 수 있는 편리함까지 갖춘 제품이다.

인기리에 판매 되고있는 K38, K39 비키타입 과는 다른 또다른 매력을 지닌 클래식 프레임으로 깔끔한 화이트 LED와 밝기조절 및 속도조절, 다양한 LED 패턴이 담겨 있으며 전키 무한동시 입력은 물론 상단 멀티미디어 키를 배치해 쓰임새를 높였다. 특히, 자주쓰는 키만 골라 LED를 저장할 수 있는 LED 하이라이트 커스터마이징은 게임별로 단축키를 저장, 여러가지 게임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이번 출시되는 클래식 마린 제품은 이전과 마찬가지로 씽크웨이팀이 직접 생산 공장을 방문, 제품의 품질에 특히 신경을 많이 썼으며 혹시 모를 이슈에 대해 철저히 조사 검사하고 출시한다.

㈜웨이코스 씽크웨이 사업부는 ‘클래식 마린은 가격, 품질, 서비스 3박자를 모두 만족 시킬 제품으로, 완전방수 키보드는 이제 K38, K39 비키 타입과 K48, K49 클래식 타입에서 선택하면 책상위의 기분좋은 라이프를 즐길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비주류가 만드는 B급 저널, 위클리포스트 / 김현동 에디터 cinetique@naver.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