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이트온, 외장 ODD ES-1 출시 기념 구매 이벤트 진행

뉴스/IT/과학

by 위클리포스트 2018. 1. 3. 08:05

본문


- 이벤트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 고급 여행용 파우치 증정
- 신제품 ‘ES-1’ 구입 시 빛나는 LED 등 추가 증정
- 220g의 라이트한 무게 라이트온 외장형 ODD ES-1


[2018년 01월 02일] – 라이트온(Lite-On)의 공식 파트너인 태진금속(대표이사 안태균)이 이선디지탈(대표이사 정현수)과 유통 파트너 계약을 맺고 신제품 외장형 ODD ES-1을 출시하고 ES-1 모델 외 3종 구매 이벤트 Lite-On, Light-On을 진행한다.


신제품 ES-1 외, 내장 ODD 제품 군인 ▲IHAS124 ▲DS-8ACSH ▲DU-8AESH 까지 총 4개 제품 대상으로 행사 제품 구매 시, 고급 여행용 세면 파우치가 추가 제공되는 이벤트다. 특히 ES-1을 구입하면 4가지 컬러와 4가지 조명 모양의 취침등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LED 등이 제공된다.

Light는 ES-1을 표현하는 가장 적절한 단어로 220g의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무게와 13.5mm 두께의 슬림함까지 갖추고 별도의 전원 연결 없이 USB로 동작한다.

윈도우, 맥 OS, 심지어 리눅스에서도 호환되는 다양성은 물론, 간편한 연결을 통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범용성까지 지녔다. TV에 단독 연결해 다양한 호환성에 걸맞는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로써의 확장성 또한 가지고 있어 누구든지 쓰기에 적합하다.

더불어, 데이터를 CD와 DVD 레이어에 새기는 방식을 통해 최대 저장 기록 시간 약 1,000년의 데이터 반영구 보존이 가능한 M-DISC 테크놀로지 기술을 적용했다.

이외에도 디스크 로딩 시 속도를 자동으로 조정하여 데이터 전송을 효율적으로 처리하는 SMART-X 기능과 버퍼 언더링 방지 및 OPC 기능을 제공하는 SMART-Burn 시스템, 소음방지와 진동방지에 최적화된 ABS 시스템을 적용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1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롯데닷컴, 현대몰, SSG, GS SHOP, AK MALL, EL롯데 등 대다수의 대형 온라인 쇼핑몰 내 온라인 공식 판매 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에 대해 확인할 수 있다.

유통사측은 "최근 노트북 시장을 살펴 보면, 크기와 무게를 획기적으로 줄인 제품이 주를 이루고 있다. 또한 초고속 인터넷과 USB 메모리 등 다양한 저장매체의 등장으로 인해 ODD(광디스크 드라이브)는 필수가 아닌 선택이 되고 있다. "며,

"ODD는 데이터 백업 및 교육, 소프트웨어 시장을 비롯하여 GB 단위의 데이터를 저장하여 오프라인에서 사용하고자 할 경우 광디스크처럼 저렴한 저장매체는 없어 아직까지 경쟁력있는 아이템이다." 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비주류가 만드는 B급 저널, 위클리포스트 / 김현동 에디터 cinetique@naver.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