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실큰 코리아, 롯데면세점 소공점 팝업매장 입점

뉴스/라이프

by 위클리포스트 2017. 7. 6. 10:40

본문


[2017년 07월 06일] - 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 코리아가 롯데 면세점 본점인 소공점 9층에 팝업매장으로 입점했다.

실큰의 롯데면세점 본점 팝업매장은 7월부터 두달간 운영되며 실큰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 할 수 있다. 여름철 피부고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실큰은 입점 기념으로 프리덤 단품과 패키지, 글라이드 50K, 페이스에프엑스와 실루엣 제품 1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덤 패키지 구매시 30만회 조사 가능한 카트리지를 선착순 100명에게 추가 증정하고, 여름 대비 필수품 컴팩트형 제모기 글라이드 50K 구매시에도 선착순 100명에게 정품 에바 케이스를 증정한다. 울퉁불퉁한 피부결을 개선시켜 매끈하고 탄탄한 몸매 완성을 도와주는 실루엣 구매시에는 선착순 30명에게 슬라이더젤 3개를 추가 증정한다. 면세점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실큰 거울을 무료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했다.

또한 7월 한달 간 글라이드 50K 구매 온라인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5만회 이상 사용 가능한 글라이드 50K제품 구매 이벤트로 15%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와 전용케이스인 에바 케이스를 증정한다.

홈스킨이노베이션즈 코리아 실큰 관계자는 “롯데면세점 소공점 입점 후 오프라인 판매처를 꾸준히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며 “입점 기념으로 준비한 무모(蕪毛)의 계절 여름을 맞아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아이템인 제모기 글라이드 50K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미디어얼라이언스 / 위클리포스트 김현동 에디터 cinetique@naver.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