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르나드블랑, 트래블 키트 5종 출시

뉴스/라이프

by 위클리포스트 2017. 7. 6. 10:32

본문


- 휴대가 용이한 여행용 아이템
- 르나드블랑 트래블 키트 5종 출시


[2017년 07월 06일] - 피부의 아름다움과 건강함을 가져다 주는 순수한 성분을 그대로를 담고 있는 브랜드 ‘르나드블랑(RENARDBLANC)_루블랑(L0UPBLANC)’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르나드블랑 트래블 키트 5종’을 출시했다.


‘르나드블랑 트래블 키트 5종’은 20ml & 20g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해 시간과 장소 불문하고 언제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한 여행용 키트다.

트래블 키트 5종은 부드러운 거품으로 자극 없이 각질 관리를 도와주는 르나드블랑 스킨 스무스 폼 클렌저 미니와 형상기억 제형으로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르나드블랑 멀티레이어 아이 젤 미니, 자외선을 차단하고 자연 유래 성분이 촉촉하고 생기를 부여해주는 르나드블랑 멀티레이어 선블록 미니, 미세한 스크럽 입자로 피부 각질을 관리해주는 루블랑 스킨 스무스 폼 클렌저 포맨 미니, 유수분 밸런스를 안정적으로 유지시켜주는 남성 올인원 제품의 루블랑 멀티레이어 포뮬러 미니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미니어처 5종을 담을 수 있으며 물 빠짐이 용이한 매쉬 소재의 트래블 파우치도 함께 구성되어 있어 바캉스를 해변이나 계곡, 수영장으로 떠나는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트래블 키트는 세트 외에 미니어처 제품 단품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르나드블랑 브랜드 관계자는 “여행지에서는 외부 환경 요소로 인해 피부가 자극 받기 때문에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르나드블랑 트래블 키트 5종은 컴팩트한 사이즈로 되어 있어 휴대가 간편해,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뷰티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어 여행 필수템으로 제격이다.”고 전했다.

‘르나드블랑 트래블 키트 5종’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diamonie.co.kr)와 쇼핑몰(http://www.diamoniemall.co.kr), 면세점(두타면세점, 갤러리아면세점 63점, 갤러리아면세점 제주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공식 SNS(페이스북-르나드블랑_루블랑/인스타그램-다이아모니에<르나드블랑>)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얼라이언스 / 위클리포스트 김현동 에디터 cinetique@naver.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