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리넬리의 명곡 울게하소서 음원으로 듣는다

뉴스/생활/문화

by 위클리포스트 2017. 7. 6. 10:14

본문



- 루이스 초이 울게하소서 드디어 음원 발매
- 루이스 초이만의 감성을 담아 6일부터 서비스 개시


[2017년 07월 06일] - 파리넬리의 주역, 천상의 목소리 루이스 초이의 울게하소서가 드디어 음원으로 발매 된다. 뮤지컬 파리넬리 초연 이후 팬들의 성원에 힘 입어 정식 음원으로 발매 한 것.

울게하소서는 헨델의 오페라 리날도 중 한 곡으로 많은 뮤지션들이 불러 큰 화제가 되기도 했으며 뮤지컬 파리넬리에 주요 넘버로 루이스 초이의 버전은 이미 많은 팬들 사이에선 유명한 곡이기도 하다.

또한 이 곡은 전세계에서 가능한 음역대의 아티스트를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가창력이 요구되는 곡으로 루이스 초이는 뮤지컬 파리넬리의 초연과 동시에 각종 뮤지컬 어워즈에서 신인상을 휩쓰는 영예를 누리게 만든 의미 있는 곡이기도 하다.

특히 지난 3월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4 출연 당시 진실의 무대에서 선보이며 단번에 각종 포털 사이트 1위에 올라 대중들에게 열광적인 반응을 얻기도 했다.

얼마 전 K-Culture Show 별의전설 베트남 공연과 각종 음악회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온 루이스 초이는 2017년 사계(四季)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며 유치환 시인의 시를 가사로 담은 봄 테마의 곡 행복을 발표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소속사 HJ컬쳐는 “향후 여름 프로젝트의 곡도 발표할 예정이며 K-Culture Show 별의전설의 삽입곡으로 루이스 초이만의 색깔로 편곡한 춘향가의 한 대목인 사랑가도 발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다양한 방향으로 해외 진출을 위해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루이스 초이의 울게하소서 음원은 7월 6일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서 서비스를 시작한다.

ⓒ미디어얼라이언스 / 위클리포스트 김현동 에디터 cinetique@naver.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