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드블루, 요가센터 운영관리시스템 바디코디-요가 출시

뉴스/라이프

by 위클리포스트 2017. 6. 9. 09:48

본문


- 수강예측, 만족도, 매출분석, 급여정산, 업무보고 등 자동화
- 개인레슨, 그룹수업, 미션기능까지 참신한 기능 추가
- 10일 요가마라톤 참여 요가센터 대상 50% 깜짝 할인



[2017년 06월 08일] - 스포츠펀드 1호 투자기업 레드블루(대표 이석훈, bodycodi.com)와 대한민국 요가 메카 나디아요가는 오는 10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제9회 코리아요가마라톤에서 요가와 필라테스 등 그룹수업에 특화된 지능형 회원관리시스템 바디코디-요가를 선보인다고 알렸다.

바디코디'(BODYCODI)는 회원-임직원 관리, 회계 통계 관리 등 강사와 회원 모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지능형 스포츠센터 운영관리시스템으로, 이번에 발표된 바디코디-요가는 요가원과 필라테스 같은 그룹수업 중심 스포츠센터들이 가맹점 특성에 맞게 개인레슨과 그룹수업 예약을 간편하게 설정관리할 수 있는게 특징이다.


만기예정, 신규, 미납, 환불 등 다양한 상황에 맞는 강력한 회원관리기능을 기본 제공한다. 강사-회원 전용 앱을 통해 수업을 간편하게 예약, 참여할 수 있다. 이밖에 회원들이 다양한 요가미션을 수행하면서 팀원 또는 개인별 목표를 달성해 나가는 '미션기능' 등 요가-필라테스 센터에 활력을 불어넣는 참신한 기능을 다수 제공하고 있다.

레드블루는 바디코디가 PC와 스마트폰을 통해 회원과 강사, 센터관리자가 언제든 이용현황 등 필요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고, 기존 수기식 회원관리 시스템과 달리 회원 수강 예측 데이터분석, 만족도분석, 매출분석, 급여정산, 업무보고 등 반복적 업무를 대부분 자동화시켜 비용절감과 함께 매출-수익 향상까지 지원한 지능형 관리시스템이라고 설명했다.

지난 2월 스포엑스2017에서 처음 선보인 레드블루 바디코디는 기존 관리시스템으론 관리하기 어려운 수업별 참석 고객정보, 수업 인기순위 실시간 정보 등을 기본 제공하며, 수업에 대한 체계적인 분석을 통해 고객밀착형 고품격 서비스를 기획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부가기능을 탑재해 최고의 스포츠센터 운영관리시스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레드블루는 이번 '제9회 코리아요가마라톤' 축제에 참가하는 요가센터를 대상으로, 바디코디 50% 할인이용권을 선착순 지급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석훈 레드블루 대표는 "바디코디는 직관적 사용자 환경으로 구성된데다 개인레슨, 그룹수업 예약 등록, 취소-변경을 자동화 할 수 있어, 고객 불편사항은 줄이고 센터 업무효율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지능형 운영시스템"이라며 "이번 코리아요가마라톤 행사에 참석한 요가강사와 요가센터 관계자들이 '바디코디-요가'를 직접 체험해 보고, 회원과 강사가 모두 행복한 고품격 요가센터의 주인공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레드블루는 AIG, 그루폰, 티켓몬스터, G마켓, 이베이 출신 전문가들이 지난 2015년 설립한 스포츠 비즈니스 전문기업으로, 최근 SK브라보리스타트 4기에 선정된 스포츠펀드 1호 투자기업이다. 스포츠 O2O 매칭서비스 운땡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7년에는 지능형 SAAS 헬스-웰니스 플랫폼 '바디코디'를 발표해 스포츠센터 플랫폼 대표기업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미디어얼라이언스 / 김현동 기자 cinetique@naver.com


[ 저작권자 ⓒ 미디어얼라이언스 & no.1 media rePublic 위클리포스트 ]

관련글 더보기